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CPC 광고상품 입니다.
기존에 홈페이지 및 상업적인 랜딩페이지로 연결하는 파워링크 광고와는 다르게
블로그를 통하여 정보 제공을 하고, 광고효과까지 극대화 할 수 있는 블로그 활용 광고상품 입니다.
통합검색 페이지의 파워링크 하단부 '파워컨텐츠'영역에 최대 3개가 노출되고 '더보기'링크를 통해 추가노출이 이루어집니다.
파워컨텐츠는 해당 키워드에 대한 정보성 컨텐츠에 광고주 홍보를 결합한 블로그 컨텐츠 입니다.
광고주님은 소비자가 검색한 키워드에 부합하는 내용을 풍부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강조하기보다, 검색 이용자의 검색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초반에는 정보 제공을 하여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제공한 정보와 관련 있는 홍보성 컨텐츠를
자연스럽게 노출 할 경우 더 많은 구매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